IT/팁과 정보

갤럭시노트7 리콜 관련 정보

반응형



갤럭시노트7 배터리 점검 및 대여


* 9월 3일 부터 9월 18일까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배터리 이상 여부를 점검받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 결함 문제가 발견되면, 노트7 반납 후 대여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여폰은 갤럭시 S6, S6 엣지 및 갤럭시노트5 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기준이며, 물량 수급에 따라 보급형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 SKT 대여폰은 갤럭시 J3, 갤럭시 J5, 갤럭시 A3, 갤럭시 A5, 갤럭시 A7, 갤럭시 와이드 입니다. 대여폰 사용기한은 9월 말까지입니다.


* KT 대여폰은 갤럭시 J 입니다. 대여폰 사용기한은 9월 말까지입니다.


* LGU+ 대여폰은 갤럭시 J3, 갤럭시 J5, 갤럭시 A3, 갤럭시 A5, 갤럭시 A7 입니다. 대여폰 사용기한은 10월 말까지입니다.


* 서비스 센터 모든 지점이 일요일을 포함해 매일 영업합니다. 영업 시간은 09:00 ~ 18:00 입니다. 지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에 따른 새 제품 교환


* 교환 가능 기간은 2016. 9. 19. ~ 2017. 3. 31. 입니다.


배터리 결함 유무에 관계없이 신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액정 파손, 침수 등의 손상 여부에 관계없이 교환 가능합니다.


* 노트7 교환 시, 단말기만 가져와도 교체 가능합니다. 박스나 충전기 등의 다른 구성품은 없어도 되나, S펜은 있어야 합니다. 


* 노트7 교환 시, 색상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를 들어 코랄 블루는 코랄 블루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노트7 제품 교환은 19일 이후로 구매처로 방문하면 됩니다.




갤럭시노트7 환불


* 9월 17일까지 구매 취소가 가능합니다.


* 모든 구성품이 있어야 하며, 불량 판정서는 필요없습니다.


* 노트7 환불은 구매처로 방문하면 됩니다.




갤럭시노트7을 다른 모델로 교환


* 타 모델로 교환은 9월 17일까지 가능합니다.


* 타모델 교환 시, 갤럭시 S7과 S7 엣지이며 차액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 사전 예약 혜택


* 사전예약 혜택은 그대로 지원합니다.


* 구매 취소를 했다면 받을 수 없습니다.


* 개통 후 14일 유지하면 이통사에서 기어핏2에 관련된 메세지를 전송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