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글

워크래프트3 1.26 강제 패치 (덮어쓰기)

반응형

본 패치는 강제패치이므로, 컴퓨터 환경에 따라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패치는, 한글판 워크래프트3에 최적화 되있으며 한워크를 사용하는 영문판 유저는 정상적으로 패치가 안될 수 있습니다. 
7zip으로 분할압축하였으며, 최신버전의 압축해제툴로 압축을 풀어주세요.



▼ 1.26 강제패치 다운로드





제패치 하는 방법 (워크래프트 3 프로즌쓰론)

1. 첨부된 4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받고, Warcraft3_v1.26.patch.zip.001 파일을 실행하여 압축을 해제합니다.
2. 압축을 해제하여 나온 모든 파일을 워크래프트3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씌웁니다.
   - bncache.dat
   - BNUpdate.exe
   - game.dll
   - storm.dll
   - war3.exe
   - War3Patch.mpq

※ 워크래프트3 설치 폴더 (기본 설정)
C:\Program Files\Warcraft III // 32bit 운영체제 인 경우
C:\Program Files (x86)\Warcraft III // 64bit 운영체제 인 경우

3. 덮어씌운 후 워3를 실행했을 때, 버전이 1.26.0.6401로 표시되면 패치에 성공하신겁니다.




1.26 패치 내역

수정 사항
- 메타몰포시스나 케미컬 레이지 변신이 끝날 때 헥스 마법에 걸린 영웅이 속도 증가 효과를 받지 않게 수정되었습니다.
- 1.25b 버전에서 적용했던 “헥스 마법이 메타몰포시스 변신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지 않는 수정 사항”을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 일부 Mac 패치에서 Battle.net 게임의 연결이 끊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