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글

스타2 블리자드 유즈맵 - 아이어 요리사 (Aiur Chef)

반응형

블리즈컨 에서 공개했던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2 유즈맵 4가지.
그 중 도타를 제외한 Aiur Chef, StarJeweled, Left 2 Die 세가지가 공개되었다.
27일 새벽 점검 타임이후로 사용자 지정 게임목록 상단에서 바로 볼 수 있다. 3가지 맵이 나란히 '추천'으로 되어있다.

셋 중, 먼저 아이어 요리사를 간단 소개해보겠다.




아이어 요리사 (아이어 쉐프, Aiur Chef)

카테고리: Collection/Cooking
모드: 개인전 (Free For All)
플레이어: 최대 8인




아이어 요리사의 로딩 화면. 로딩은 꽤 긴 편이다.




게임 시작 이후, 간단한 게임 소개가 이루어 진다. 퀄리티는 확실히 좋아보인다.
게임의 재미는 취향차니, 직접 즐겨보는게 낫다.




게임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재료를 모아서, 조합하여 요리하고, 최고 점수를 획득해 우승을 차지한다! 정도라고 보면 될까 싶다.




게임은 3라운드로 진행되고, 각 라운드 마다 요리가 다르므로, 모아야하는 재료가 다르다.
또한 보상도 제각각 인데, 같은 요리를 계속 만들 경우 그 보상은 점점 형편 없어지므로 다른 요리도 같이 만들어야한다. 인벤은 총 6칸으로 모든 재료를 모을 수는 없으니, 한번에 하나의 요리 재료를 모아야한다.
요리 재료의 위치는 미니맵에서 볼 수 있으니, 무작정 찾아 돌아다니면 큰 손해다.

보상을 얻을 때 점수와 함께 스킬도 얻곤 하는데,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하거나 빠른 사냥을 돕는 스킬이 주어진다.
기본 스킬로는 질주가 주어지고, 얻을 수 있는 스킬의 종류는 환상, 순간이동, 공중 띄우기, 1등 핵공격 등이 있다.




3라운드에 걸쳐 점수가 누적되는데, 누적 점수가 1위라면 마지막 엔딩에 자신의 광전사 캐릭터가 메인으로 나온다.
그리고 엔딩. 점수가 같으면 무승부로 공동 우승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