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공연

2014 윤하 콘서트 후기

반응형




2014 윤하 연말 콘서트 <YounHa>

2014.12.28.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Luv U


올해 연말의 마무리는 윤하 콘서트로! 이번 콘서트는 10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이고,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대 대강당이면 채플하는 장소라서 음향이 어떨지 의문이 들긴 했는데, 그냥 위치 상으로 익숙한 지역이라서 좋긴 했다. 이번 콘서트 컨셉은 네 가지의 윤하였는데, 이건 딱 봐도 오글 컨셉이라는 각이 보였다. 뭐, 그래도 공연은 이 맛에 보는 거지!


여기, 네 명의 윤하가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보여드릴 네 명의 윤하는, , 각기 다른 모습으로, 각기 다른 음악으로 여러분께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아찔하게, 때론 폭발적인 모습으로, 그리고 애절하고 감성적이기까지. 그런 윤하가, 올해의 마지막도 어김없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2014년이, 바로 이곳에서 따스히 힐링 되기를 기대하며…

- 공연 설명 발췌



윤하 움짤


공연은 음... 좋았다. 그냥 좋았다. 주절주절 길게 쓰고 싶었는데, 그냥 적당히 요약만 하고 끝내야겠다.

움짤은 앵콜 이후 포토 타임때 찍은 사진.


- 윤하: PERFECT. 무슨 말이 필요한지.

- 선곡: SOSO. 노래 하나하나 보자면 솔직히 좋았는데, 셋리스트 구성은 조금 아쉬웠다. 이왕 컨셉 잡았는데, 컨셉에 맞게 선곡했더라면. 아니면 내가 좋아하는 4집을 좀 더 불러줬더라면..

- 밴드: EXCELLENT. 멋졌다. 밴드 세션 소개하는 부분도 좋았다.

- 연출: GOOD. 고생이 느껴졌다. 특히 스크린에 깔렸던 비디오는 꽤나 공 들인거 같다. 아쉬운 부분은 고대 컨셉의 배경 소품. 콘서트 전체 분위기랑 그다지 어울리지 않았다. 다큐멘터리 같은 영상도 이펙트는 멋졌는데, 흐름이 유기적이진 못한 거 같다.

- 음향: GOOD. 악기 세션 밸런스 좋았다. 좌우 밸런스는 좀 아쉬웠다. 센터에서 조금 옆 인데도, 너무 한쪽만 크게 들리더라. 콘서트 공연장을 많이 가본 것은 아니라 객관적으로 어떤지는 모르겠다.

- 조명: NOT BAD. 고생은 했을텐데, 2층을 위한 조명이라 느껴졌다. 1층 앞 자리는 완전 레이저 안구 테러. 먼 훗날에 부를 때 나가수 분위기의 조명은 좋았다.

- 자리: NOT BAD. 옹기종기 모여서 나쁘지는 않았던 자리 배열. 라열 중간 자리였는데 코러스 세션 때문에 피아노 칠 때는 안 보이더라. 구석 자리는 카메라 때문에 아예 안 보였을 듯. 2층은 어떤지 모르겠다.

- 굿즈: SOSO. 사실 이런 거 모으는 취향은 아니라서.. 스냅백 디자인이 내 취향이었다면 샀을 수도.




바이 바이!






2014년을 떠나 보내며... 

윤하 콘서트 공연 진행 정리!




셋리스트Subsonic, Rock Like Stars, Fireworks, 아니야, 오늘 헤어졌어요, Body Party (원곡가수: Ciara), One Shot,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연애조건, 우산, 먼 훗날에 (나가수 경연곡; 원곡가수: 박정운), Run, Gossip Boy, Best Friend, 좋아해, 내 마음이 뭐가 돼, 기다리다 / [앙코르] 텔레파시, 혜성, 비밀번호 486, Hope

P.S. 이거 노가다 심했음

링크 오류로 인해 재발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