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글

[할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THE KING OF FIGHTERS '98)

반응형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THE KING OF FIGHTERS '98, 구글플레이 연말 연시 할인!




[할인 종료]


개발자SNK PLAYMORE

카테고리: 아케이드

안드로이드 버전: 2.3.3 이상

할인율: 67%

할인가격: $2.99 → $0.99 (999원)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설명

시리즈 최고 걸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이 드디어 Android로 등장!

특징

★KOF 시리즈 최고의 대전 밸런스!

“KOF’94”부터 “KOF’97”까지의 집대성으로서 시리즈 최고로 평가받는 대전 밸런스를 실현하였습니다. ‘어드밴스트 모드’와 ‘엑스트라 모드’의 2개 조작 모드 탑재, 복잡한 커맨드 입력을 쉽게 도와주는 ‘Bluetooth 게임 패드’의 지원은 물론, 필살기를 연습할 수 있는 ‘연습 모드’ 또한 탑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모드로 게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총 38개 캐릭터가 출전!

시리즈를 통해 친숙한 캐릭터들은 물론, ‘야가미 팀’ 및 ‘아메리칸 스포츠 팀’, 그리고 에디트 전용 캐릭터로서 ‘야부키 신고’, ‘루갈 번스타인’이 출전하는 등 총 38개 캐릭터가 등장하는 드림 매치라 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만의 추가 요소 역시 충실하게!

아케이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4버튼 설정은 물론, ‘긴급회피’, ‘날리기 공격’ 버튼을 포함한 6버튼 설정도 가능합니다. 초보 유저라도 버튼 하나로 간단히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SP 버튼 역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지원으로 열기를 더하는 대전 플레이!

1인 플레이뿐만 아니라, Bluetooth를 이용한 2인 대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대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