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글

[할인] 런타스틱 프로 (Runtastic PRO)

반응형




런타스틱 프로

Runtastic PRO, 한시 할인




[할인 종료]


개발자: Runtastic

카테고리: 건강/운동

안드로이드 버전: 기기에 따라 다름

할인율: 40%

할인가격: $4.99 → $2.99 (3000원)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설명

런타스틱 프로는 내장된 GPS를 사용하여 러닝, 조깅, 자전거, 워킹 등의 스포츠 및 피트니스 활동을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평점 4.5점의 앱이 유산소운동의 과정을 트래킹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운동 목표를 이루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시간, 거리, 고도, 소모칼로리 등을 트래킹)

뭐가 더 있냐구요? 런타스틱은 최근 사용자 경험을 강화시키기 위해 새 단장을 하였습니다!

당신의 달리기 운동을 위해 런타스틱을 사용하여 향상된 앱 디자인과 네비게이션, 최적화 된 피처, 새로운 기능을 즐겨보세요!

저희 놀라운 러닝 앱을 다운로드 받고 4000만명 이상이 가입한 글로벌 피트니스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보세요. 신나고 재미있게 전반적인 건강, 심폐지구력, 마라톤 훈련을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프로 버전의 주요 기능:

* 음성 코치: 당신의 취향에 맞는 음성 피드백을 받으세요.

* 자동 정지: 멈추면 세션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 런타스틱 Earth View: 3D로 운동을 확인하세요(무료 구글어스앱 필요).

* 루트: 운동 루트를 만들거나 찾아 스마트폰에 연동하세요.

* 인터벌 트레이닝, 코칭 그리고 km, mile로 분할된 기록표가 있습니다.

* 트레이닝 목표: 심박수 Zone, 칼로리, 페이스 등 운동을 최적화 하기 위한 목표를 정하세요.

* 달리기 도전: 당신의 과거 운동기록에 도전하여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세요.

* 색깔 추적: 페이스, 고도, 슬로프등의 운동 변화를 색깔로 나타냅니다. 

* 지오태깅: 운동하는동안 사진을 찍고 온라인상에서 운동경로에 따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파워풀한 음악: 파워풀한 음악을 들으며 운동하는 동안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 러닝, 조깅, 자전거, 스케이트, 크로스 컨트리 스키, 핸드 바이크 등을 위해 이용하세요.

* 무료광고.

앱 기능:

* 내장되어 있는 GPS로 실시간 운동을 지도로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운동 과정을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 개인 트레이닝 다이어리, 뛰어난 통계와 그래프자료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트래킹&응원: 위치를 공유하고 동기부여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매핑: 상세 실시간 매핑과 매핑 히스토리를 제공합니다. (구글지도).

* 개인 맞춤형 대시보드 환경 설정: 선호하는 디스플레이로 트레이닝 통계 제공합니다.

* 런타스틱 트레이닝 플랜을 사용해 운동목표에 도달하고 진보하세요.

* 운동 수동입력: 런닝머신, 스피닝, 웨이트 리프팅 등의 운동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월간, 전체 매트릭스: 거리, 운동 횟수, 거리, 소모칼로리 등의 매트릭스.

* 운동 후 상세 설명: 기분과 상태 정보를 입력하시고 수분 공급에 대한 조언을 받으세요.

* Orbit Connect : 저희 새로운 24시간 웨어러블인 런타스틱 Orbit으로 운동 통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당신의 MyFitnessPal 계정으로 런타스틱 활동을 통합하세요.

* 스포츠 활동을 Google+, 페이스북, 트위터로 공유하세요.

* 런타스틱 앱을 통해 Google Play Music, Spotify, Pandora, SoundCloud등으로 음악을 즐기세요.(안드로이드 4.4 에서만 가능)

* 안드로이드 웨어로 런타스틱앱을 컨트롤하세요: 안드로이드 웨어에서 보이스 명령을 통하여 달리기, 자전거등의 활동을 시작하고 당신의 손목에서 디스플레이되는 지도, 과거 운동세션의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Sony 스마트워치를 위한LiveWare™확장.

RUNTASTIC.COM

RUNTASTIC.COM에 운동기록을 저장하세요. 더 발전된 운동 데이터 분석, 코칭, 친구와의 경쟁등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점은 당신의 지방연소, 유산소 트레이닝 또는 전반적인 건강 유지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트레이닝을 위한 부가적인 자원

당신은 목적 달성을 위한 전문 트레이닝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플랜은 다이어트, 지구력, 10킬로미터 조깅, 하프마라톤, 마라톤, 또는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 위한 코칭과 격려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건강과 피드니스 팁들이 런타스틱 피트니스 유투브 채널에 준비되어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처방은 무료입니다. 또한 런타스틱은 사용자의 동기부여와 운동시간 증가, 칼로리 소모를 위해 Music Publishing의 명실상부한 리더인 Universal Music과 제휴 관계에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