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글

자동 회전 온오프 Rotation Inhibitor. iOS4 탈옥 후 검색이 안된다면

반응형


Rotation InhibitorSBSettings의 토글 중 하나인 애드온 어플이다.
SBSettings의 토글로 등록하여 G센서에 의한 자동 회전 기능을 쉽고 끄고 킬 수 있게 하는 아주 편리한 어플이다. (SBSettings의 애드온 이므로, 사용하기 위해선 당연히 SBSetting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그런데 iOS4 탈옥 이후로, Cydia에서 Rotation Inhibitor 검색이 되지 않는다.
이유는 Essential Upgrade에 iSpazio 소스가 포함되지 않아서 인듯 하다.

우선 첫번째 해결방법으론 iSpazio 소스를 직접 추가하는 것.
Cydia에서 cydia.ispazio.com 또는 ispazio.com 를 입력하여 추가하면 된다.



 
 

그런데 소스 추가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다. 필자의 경우도 소스 추가 도중 에러가 계속 연발했었다.
그래서 또다른 해결책은, Rock스토어에서 검색하는 것이다.
락스토어는 Cydia에서 RockApp를 검색하여 설치하면 된다.
락스토어에 처음 접속하면 시디아때처럼 몇가지 작업이 진행되니 좀 기다려야 한다.
그 과정은 좌측 하단에 작게 표시되니 이걸 보면서 기다리다가 완료되면, Search에서 Rotation을 검색하여 Rotation Inhibitor를 인스톨 하면 된다.



 
 

설치 방법은 시디아 앱스토어와 비슷하다.
Install 버튼을 터치한 후, Confirm을 터치하면 설치가 진행된다.
설치가 완료되면, 재시작이 필요하다. 이 후 SBSettings에는 자동으로 Rotation 토글이 추가되어 있다.

REF) SBSettings 사용법 [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