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

    트론 : 새로운 시작 트레일러

    ▲ 트론 : 새로운 시작 (TRON: Legacy, 2010) 트레일러 과거 SF의 바이블이라 부를 만큼 멋진 비쥬얼을 보여줬던 트론이 리메이크 된다. 원작은 1982년 트론. 당시에는 상당히 화려한 비쥬얼과 독특한 공상 과학 설정에 많은 이를 놀라게 해줬었다. 리메이크된 영화의 제목은 트론2.0 등 여러 별칭으로 불리다가 트론:새로운 시작 (TRON: Legacy, 2010)으로 확정되었다. 영화 '트론'은 컴퓨터 내부의 가상 현실에서 슈퍼 컴퓨터와 목숨을 건 경기를 펼치는 프로그래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트론은 아이맥스 3D로 개봉되며, 오는 2010년 12월 30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하우스의 13 역을 맡은 올리비아 와일드가 어떻게 등장할지 기대된다.

    영화 히어에프터 트레일러

    ▲ 히어에프터 (Hereafter, 2010) 트레일러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맷 데이먼 주연의 히어에프터. 사후에 라는 뜻을 가진 히어에프터는, 주인공이 죽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룬 초자연 스릴러 영화다.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맷 데이먼은 영화 인빅터스(Invictus, 2009) 에서도 함께 영화를 만들어낸 바 있다. 히어에프터는 2010년 10월 경에 개봉 예정이다.

    영화 더 파이터 트레일러

    ▲ 더 파이터 (The Fighter, 2010) 트레일러 마크 윌버그, 크리스챤 베일이 복싱 드라마 영화 '더 파이터'로 온다. 네이버에서는 이상하게 크리스챤 베일이 주연인 것처럼 주연 소개와 포스터를 해놨는데, 트레일러를 보니 마크 윌버그가 주연이고 크리스챤 베일은 조연인 듯하다. 더 파이터는 오는 2010년 10월 경에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프리스트 트레일러

    ▲ 프리스트 (Priest, 2010) 트레일러 국내 만화 '프리스트'가 헐리우드에서 영화로 등장한다. 원작은 형민우 백의 프리스트(PRIEST) 프리스트의 감독은 최근 영화 리전(Legion, 2010)을 맡았던 스콧 스튜어트와 함께 앤드류 더글러스가 맡고 있다. 영화 '리전'은 어찌보면 프리스트의 리허설이라고 볼 수 있을 만한 작품이었으나, 기대 이하의 내용을 보여줘 많은 실망감을 안겨줬었다. 프리스트,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진다. 프리스트는 오는 2010년 말에 개봉 예정이다.

    영화 쏘우 3D 트레일러

    ▲ 쏘우 3D (Saw 3D, 2010) 트레일러 반전, 호러 영화에 한 몫 했던 쏘우가 3D로 되돌아온다. 시리즈로보자면 벌써 7편째, 쏘우7인 셈이다. 본편보다 나은 속편 없다더니 쏘우가 그 대표적 예였으나, 이상하게도 7까지 장수하고 있다. 그 잔인함이 3D로 나온다니 어떻게 나올지 상상되서 끔찍하다. 쏘우 3D는 오는 2010년 11월 경에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트레일러

    ▲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트레일러 동영상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I, 2010)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지막 내용인, 죽음의 성물이 오는 2010년 12월 16일에 개봉된다. 한편의 영화로는 소화할 수 없는 방대함으로 인해 죽음의 성물은 1부와 2부로 나눠져 제작 중이다. 2부는 2011년에 개봉될 예정이며, 두편 모두 3D로 개봉한다.

    아이팟터치 4세대 출시 임박

    아이폰4가 국내에 개통되었다. 그리고 다시 등장한 새소식, 아이팟터치 4세대의 출시! 특별한 사유로 인해 아이폰4를 개통하지 못한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물론 핸드폰 기능을 원하지 않는 이에게도. 아이팟터치(iPodTouch) 4세대의 제품 사양은 아이폰4와 거의 동일하다. 크게 보자면 통화 기능만 사라진 멀티미디어 기기정도. 카메라 기능은 내장되어 그대로 오기 때문에 페이스타임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상세 스펙은 해당 링크 참조. http://www.apple.com/kr/ipodtouch/specs.html 국내에 아직 들어오진 않았지만, 아이팟터치 4세대의 책정 가격은 다음과 같다. 8기가 31만 9천원 / 32기가 42만 9천원 / 64기가 56만 9천원 이번에도 16기가는 출시하지 않는 모양..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 <Hanako Oku - Garnet>

    ▲ 시간을 달리는 소녀 엔딩 OST : Hanako Oku - Garnet 시간을 달리는 소녀 (時をかける少女: The Girl Who Leapt Through Time, 2006) 에 삽입된 OST 이다. 오쿠 하나코(おく はなこ, Oku Hanako) 불렀으며, 엔딩에서 들리는 은은한 노래다. Hanako Oku - Garnet 가사 グラウンド駆けてくあなたの背中は 空に浮かんだ雲よりも自由で 그라운도카케테쿠 아나타노세나카와 소라니우카은다 쿠모요리모 지유-데 그라운드를 달리는 당신의 등은 하늘에 떠있는 구름보다도 자유로와서 ノートに並んだ四角い文字さえ 全てを照らす光に見えた 노-토니나란다 시카쿠이모지사에 스베테오테라스 히카리니미에타 노트에 쓰여져 있는 네모진 글자조차 모든 것을 비추는 빛으로 보였어요 好きと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