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다얼유 EK820 기계식 키보드 적축 개봉 후기

반응형


다얼유 EK820 유무선겸용 슬림 LED 기계식 키보드 적축 개봉후기

DAREU EK820 Bluetooth Mechanical Keyboard





맥북에 연결해서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를 찾다 보니 선택지가 많이 없어서 다시 다얼유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키보드 선택 조건은 아래와 같았다.


블루투스 지원, 기계식 스위치, 텐키리스 키 배열, 가벼운 무게, 적축, 깔끔한 디자인, 화이트 색상


위 조건을 만족하는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는 종류가 아직 많지 않다. 유선 텐키리스는 많은데, 블루투스 텐키리스는 이제서야 보급되고 있기 때문이다. archon ABK400, 몬스타 데빌스킬 BK87OMG, 이 두 가지 모델이 비슷한 라인업이긴 한데 디자인이 내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했다. 또 스카이디지탈 NKEY BT61, 해피해킹 프로페셔널 PD-KB600B, 이 두 가지 모델도 있긴 한데, 미니 배열이라서 패스했다.





EK820의 패키지 상자는 깔끔하다. 흰색 상자에 다얼유 로고가 붉은색으로 그려져있고, 상자 안에는 키보드 본체가 예쁘게 담겨있다. 각 구성품은 비닐에 담겨있다.





구성품은 간단할수록 좋다. EM925의 패키지와 비슷하게 간단한 구성품을 가지고 있다. EK820 키보드 본체,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미끄럼 방지 패드 등이 전부이다. 





키보드 본체는 이렇게 생겼다. 첫인상이 좋다. 뽑기 운이 좋은 것일 수도 있겠지만, 마감도 꽤 좋은 편이다. 자세한 사용 후기는 다음 글에 이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