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영화리뷰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리뷰

반응형




내가 잠들기 전에 영화 정보

니콜 키드먼 + 콜린 퍼스 + 마크 스트롱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러닝타임 

 92분

 국내 개봉일 

 2014.10.30

 감독 

 로완 조페

 출연 

 니콜 키드먼 (크리스틴 루카스 역)

 콜린 퍼스 (벤 루카스 역)

 마크 스트롱 (내쉬 역)

 내가 잠들기 전에 평점 (2014.12.06 기준)

 iMDb 

 User Ratings 

 6.2 (6,300 User Ratings)

  Rottentomatoes 

 Tomatometer 

 36% (104 Reviews Counted)

 Audience 

 49% (9,506 User Ratings)

 Metacritics 

 Metascore 

 41 (31 Critics)

 User Score 

 4.6 (18 User Ratings)

 왓챠 

 네티즌 평점 

 3.2개 (1,857명 참여)

 네이버 

 네티즌 평점 

 7.2 (239명 참여) 

 다음 

 네티즌 평점 

 7.0 (68명 참여)




내가 잠들기 전에 후기

세 배우의 열연.. 하지만 뻔했던 스릴러.



리뷰를 깜빡 잊었던 영화, 이제서야 포스팅한다. 기억을 더듬어 짧게 남긴다. 니콜 키드먼과 콜린 퍼스와 마크 스트롱이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등장한 스릴러 영화다. 기억 상실이라는 소재로 영화가 진행된다. <메멘토>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세 배우의 연기력은 뛰어났지만, 연출이 이를 묻어버렸다. 기억 상실이 이젠 진부한 소재인지라, 결말로 치닫는 과정을 잘 연출했어야 했는데 너무 부족했다. 스릴러를 좀 봤다면 결말은 물론하고 과정도 대충 예상할 만한 영화가 돼버렸다. 게다가 하필이면 <나를 찾아줘>와 비슷한 시기에 개봉해버렸으니..



뻔한 연출도 문제였고, 여러 단서나 숨겨진 사실이 드러나는 과정도 너무 허술했다. 그래도 워낙 쟁쟁한 배우들인지라 팬이라면 봐줘야 할 영화가 되겠다. 콜린 퍼스의 중후한 멋은 갈수록 늘어나기만 하고.. 니콜 키드먼의 미모도 과연 식을런지 모르겠다.



<내가 잠들기 전에> 포스터 및 스틸컷 출처: 네이버 영화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