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로젝트 레바스 블로그 소개 및 정책

반응형




PROJECT REBAS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제가 흥미를 가진 모든 것을 포스팅합니다. 또는 나중에 제가 다시 보려고 정리하는 차원에서 포스팅하곤 합니다. 때문에 블로그가 꽤나 잡다한 주제를 가져서 조잡해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든 포스팅은 제가 아는 선에서 작성하기 때문에, 잘못된 정보나 부족한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부분들을 짚어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아무쪼록 유익하고 즐겁게 보다 가시면 좋겠습니다.


PROJECT REBAS 에 게시된 모든 글은 레바스가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링크를 통해 참조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퍼가신다면 상업적 이용과 콘텐츠 변경은 불허하며,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본 블로그의 모든 게시글은 CCL 규칙을 따르고 있습니다. 개인적 소장을 위해 비공개로 그대로 퍼가시는 것은 상관없습니다. 우클릭 복사방지 또한 걸지 않았으니, 마음껏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공개로 퍼가신다면 말씀드렸듯이, 반드시 출처 링크를 남겨주세요.


'예전 글' 카테고리에 있는 글들은 피드백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글은 편의상 평어체로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의나 댓글엔 반드시 경어체로 답변해드리니 기분 나빠하지 말아주세요 :)


PROJECT REBAS 에서는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이 없는 블로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분쟁성이나 비난성이 보이는 댓글은 별도의 통보 없이 제 임의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광고성, 스팸성 댓글 또한 통보 없이 삭제되며, 해당 유저는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


PROJECT REBAS는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본 블로그의 콘텐츠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MS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 Google 크롬, Mozilla 파이어폭스를 권장합니다.


문의는 댓글이나 방명록을 통해 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사적인 내용은 비밀글로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는 rebas@rebas.kr로 메일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pdated 2015. 01. 01

반응형